2018.05.09 13:52

무궁화 아이들이 피었습니다어린이날 기념행사

 

 

 제 96회 어린이날 기념행사(주관:홍천꿈나무큰잔치위원회)를 맞이하여 55일 도시산림 공원에서는 홍천 관내 학생 동아리, 11사단 등에서 약68개의 다양한 부스들을 운영했다.

 

 청소년참정권 홍보 관련 부스를 운영한 이OO학생은 참정권을 홍보 할 수 있어서 좋았다라고 말했다. 개선될 점으로 부스마다 간식이 적었고 부스운영 시 원활한 전기공급이 되지 않는 등의 여러 가지 문제점을 지적했다.

 아이들을 데리고 온 한 학부모는 운영시간이 제한적 이여서 아이들이 참여하기가 불편했다라고 말했다.

 이날 홍천 어린이날 기념행사에서는 어린이들과 학부모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주었으며 성황리에 끝마쳤다.

 

 

 

                                                                       -청소년기자단 두빛나래 김채은, 임진형-

 

 

-----------------------------------------------------------------------------------------------------------

 

 

홍천꿈나무큰잔치위원회-96회 어린이날 기념행사 무궁화 아이들이 피었습니다.’진행

 

  홍천꿈나무큰잔치위원회(위원장: 차현숙 홍천군청소년수련관장)에서는 55() 홍천군 도시산림공원에서 2018년 제96회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허성재 부군수, 홍병식 교육장, 신동천 의장, 참석하였으며, 어린이 팽이대회, 어린이 백일장이 진행되었다. 또한 청소년 동아리 및 여러 단체가 총 68개 부스를 진행하여 다양한 체험거리를 제공하였다.

 

  행사에 참여한 어린 자녀를 둔 한 학부모는 무료로 즐길 거리가 많아서 좋았고 특히 무궁화 로타리클럽에서 운영한 가족사진 찍어를 체험하며 가족사진을 찍어주는 것이 가장 좋았다.”라고 말했다.

 

                                                                        청소년 기자단 두빛나래 이상헌 외 2

Posted by 홍청수 홍청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