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12. 30. 10:12
홍천YMCA유소년축구단 열여섯번째 정기수업]
일시:2021.7.3(토) 오전10:30~12:00
장소:홍천농업고등학교 풋살장
참석인원:29명

지난주 인근지역 코로나 상황으로 한주 쉬었습니다. 아쉬운 마음으로 7월 첫째주 수업이 시작 되었습니다. 운동하기 더없이 좋은 날씨로 참석한 회원친구들 모두 즐겁게 운동을 했습니다.

이번주 참석한 학부모님들은 보셨겠지만, 풋살장에 이동식 간이 차양막을 설치 했습니다.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고, 보다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습니다. 비록 아직 보완해야 할점이 많지만, 매주 나아지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새롭게 참여한 친구들이 많습니다. 기존의 친구들과 잘 어울려 운동할 수 있도록 최현영 매니저님이 많이 신경쓰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홍천YMCA축구단은 아이들의 안전을 가장 우선히 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상황에 실내구장(수련관체육관) 보다는 실외 구장(농고풋살장)에서 진행을 우선시 하거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 조금더 시원이 운동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정규수업중에 진행되는 연습시합에도 필히 정강이보호대가 필수입니다.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보호대 구매를 부탁드립니다.
(혹시라도 구입을 위한 문의는 저에게 해주시면, 친절히 구입루트를 알려드립니다^^* 대개 대형마트에 있긴 합니다.)
 
홍천YMCA유소년축구단 열여덜번째 정기수업]
일시:2021.7.17(토) 오전10:30~12:00
장소:홍천농업고등학교 풋살장
참석인원:28명

오늘은 자유민주주의를 기본으로 한 헌법의 제정(7월 12일) 및 공포(7월 17일)를 가념하는 제헌절 주말입니다. 더운 날씨속에서도 많은 회원들이 함께 수업을 참여해주셨습니다.

축구단은 무더위를 이겨내고자 여러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오늘처럼 차양막을 설치 하는등 아이들이 조금이나마, 좋은 환경을 마련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꾸준히 축구단 정규수업에 참석을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우리아이들 너무 수고했고, 다음주 건강한 모습으로 보길 바랍니다^^*
홍천YMCA유소년축구단 열아홉번째 정기수업]
일시:2021.7.24(토) 오전10:30~12:00
장소:홍천농업고등학교 풋살장
참석인원:16명
맑은 날씨속에 무더운 날씨였습니다.
야외활동에 많은 학부모님께서 우려의 말씀을 많이 하시는데요. 축구단 담당자로써 많은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ㅠㅠ
축구단원들의 안전한 활동을 가장 우선시 하기에 코로나상황에 야외수업을 원칙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30도가 넘나드는 날씨에 아이들이 힘들어 하여,현 홍천농고 풋살장 천장에 햇빛을 가리는 차양막을 설치하여 운영하며, 매주 기본으로 챙겨오시는 식수외 시원한 물을 챙겨가고 있습니다.
최대한 야외활동에 아이들이 조금이 나마 시원하게 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8월부터는 수련관체육관에서 진행하려 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Posted by 홍청수

댓글을 달아 주세요